바유니폼이쁜곳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곤드레 조회 7회 작성일 2021-10-18 06:37:58 댓글 0

본문

기상천외 최악의 축구 유니폼 월드컵

▶침착맨의 【이상형 월드컵】 모음: 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if_jr7pPZAAGRKOHgas0qm05Ha_wMUmN\u0026disable_polymer=true

▶편집: 6호 침투부수호자
▶2021년 10월 4일 방송분
(
)

#침착맨 #이상형월드컵 #축구유니폼
CH Lee : 입터는 컨텐츠가 진짜 최강이다...
일할때, 설거지할때, 자기전에, 밥먹을때
아무때나 부담없이 듣기 참 좋다
다정검 남궁휘 : 남 조롱하는 컨텐츠를 세상에서 가장 잘하는 조롱박이 ㅋㅋㅋㅋㅋㅋ
KSY : 아저씨
이번 유니폼 월드컵 제작자입니다.
컨텐츠로 사용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이말이야
(참고로 비데일AFC-박진영 유니폼은 전립선, 고환 같은 남성 장기 건강 체크하라고 만든 스페셜 유니폼입니다)
김영준 : 이 아저씨 이런 희한한것만 하는것도 능력이야ㅋㅋㅋㅋ
백지 : 제 본진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이 하나도 후보에 없음에 감사하며 즐겁게 월드컵 감상했읍니다. 축구와 침착맨? 무-친 조합 GAMSAHADA.





내가 볼라거
5:14 장갑도 저래서 무슨 김장하다가 나오는 거 같은 골키퍼
10:45 cd루고스 유니폼 명가 등극
12:50 인공털 돌핀 광기

[ENG SUB] 이 유니폼 얼마? 간지나는 구단 유니폼 순위. 부제- 나보다 호날두 유니폼 많은 사람 있냐... You must buy this uniform!

간지는 영원합니다 여러분 하나 살 때 신중하고 소중하게 사자구요
이 구단 유니폼을 사십시오 전적으로 저를 믿으십시오!!!!!

비싼 유니폼 순위도 알려드림 참고 바래요:)

베컴, 제라드 엘에이 갤럭시 유니폼 오십만원 넘는 가격에 거래 된다고 하던데
구독자 안늘면 팔께요 대기하세여
jjunj : 안녕하세요~ 최근 축구 유니폼에 맛들렸는데 유니폼 패치 하는곳을 혹시 아시는지 궁금해요 ㅎㅎ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
inseo park : "유벤"이라고 안하고 '유베'라고 한다는건 찐임
부따TV : 입고계신 풀럼도 간지나는거 같은데요?! 아주 멋진 리뷰 잘봤습니다 ~!! 따봉!!
해민쓰 : 오늘 영상도 잘보고갑니당^^ 눈치볼필요없어요ㅎㅎㅎ
Jane Lee : 신망구님 자주 못 봐도 유튜브로 봐서 좋다는^^

요즘 한국에서 가장 호구잡혔다는 도시 TOP3

재미있으셨다면 '구독하기'와 '좋아요' 한번씩 눌러주세요!
댓글은 저에게 매우 큰힘이 된답니다! :D

랭킹에게 주제 제안하기 ( or 비즈니스 문의 )
메일 주소 : RankingSchool.kr@gmail.com
미스테리유튜브 : 네 그 호구가 접니다 안녕하세요..
김그분 : 쓰레기 소각장과 같은 혐오시설이 들어온다고 반대시위를 하는 사람을 보고 이기적이라고 하지만, 막상 역지사지의 그사람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면
그 사람의 입장도 이해가 가는듯 하네요.....
rud : 청주:맑은 공기 내놔!!!
인천:으악 더러워!!!
울산:.......
(울산은 할 말이 없다)
KIM야잇 : 울산 국비지원이 타도시에 비해 턱없이 낮은 문제는 예전에 뉴스에서도 다뤘던건데 진짜 심각함...
이동구 : 울산은 진짜 답이 안나와요. 그나마 인천은 개발붐이 일어 낙후된데가 정리되어가는데,, 울산은 아직 변화가……

... 

#바유니폼이쁜곳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007건 3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fx2you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